1:1문의니어바이크 레트로 승차 관련리구나이 ∙ 2026.03.30 ∙ 조회 71이 고객이 문의한 상품 보기댓글1109인증 판매자스토어 보기안녕하세요 키가 크셔서 살짝? 낮은감은 있으실거같습니다. 타보시고 낮으시면 안장은 더 높게 튜닝가능합니다2026.03.30도움돼요답글쓰기